디아스포라


인사말

HOME > 소개 > 인사말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사60:1)
하나님의 사랑을 입은 전세계의 한인 디아스포라 여러분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주 안에서 형제 자매 된 우리를 디아스포라 선교 현장을 통해 연결해 주신 하나님의 특별하신 섭리는 참으로 놀랍습니다. 특히 팬데믹으로 이동이 쉽지 않은 지금, 전세계에 흩어져 있는 한인 디아스포라를 통한 선교가 얼마나 놀라운 하나님의 계획인지 확신하게 됩니다. 그래서 2009년 어느날, 이형자 명예 이사장님에게 명징한 음성으로 디아스포라 선교 사명을 주신 하나님은 오늘도 동일한 음성으로 저희 모두에게 말씀하신다고 믿습니다.

전세계 한인 디아스포라들과 한국 교회를 연결하라.
전세계 한인 디아스포라들이 선교사의 삶을 살게 하라.
전세계 한인 디아스포라들이 민족적, 신앙적 정체성을 회복하게 하라.

이 사명을 위해 저희는 앞으로도 계속 전진해 나갈 것입니다. 이 것은 우리나라와 한민족을 세계 복음화라는 하나님의 비전을 이루는데 사용하시려는 특별한 섭리이자 영광스런 소명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디아스포라 선교 비전은 우리 각자에게 선교사라는 정체성을 주셨음을 깨닫게 해줍니다. 그리고 우리 삶의 현장에 주신 사명이 무엇인지 명확 해지게 합니다. 따라서 우리의 삶을 선교적인 삶으로 변화되도록 이끌어 줍니다. 일상의 삶 속에서 선교적 삶을 사는 것은 우리에게 비춰진 빛을 발하는 삶이 되는 것이라 믿습니다. 우리 모두 이런 디아스포라 선교 비전을 가슴에 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세상을 향해 주님의 빛을 발하는 하나님의 사람이 되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유승현 원장 (재)기독교선교횃불재단

자주찾는메뉴

횃불회 정보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31길 70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55번지), 재단법인 기독교선교횃불재단    |    대표전화 02-570-7031
Copyright 2010 Torch Center for World Miss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