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스포라


인사말

HOME > 소개 > 인사말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사60:1).
하나님의 사랑을 입은 전 세계의 한인 디아스포라 여러분을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하나님께서는 한 민족인 우리를 믿음 안에서 한 가족으로 만나게 하셨습니다. 저는 여러분을 생각할 때마다 하나님께 감사하며, 그의 놀라운 섭리를 찬양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동족이자 혈육임에도 불구하고 멀리 떨어져있던 우리를 디아스포라 선교현장을 통해서 만나게 하시고 복음의 동역자로 삼으셨습니다.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한인 디아스포라를 통한 선교는 하나님께서 우리 재단에 주신 매우 고유하고 특별한 소명입니다. 2009년의 어느 날 이형자 명예 원장님께 하나님의 음성으로 전해진 디아스포라 선교의 사명은 지금 우리에게도 동일한 음성으로 들려옵니다.

전 세계 한인 디아스포라들과 한국 교회를 연결하라.
전 세계 한인 디아스포라들이 선교사의 삶을 살게 하라.
전 세계 한인 디아스포라들이 민족적, 신앙적 정체성을 회복하게 하라.


이 사명을 향해 우리는 계속 나아갈 것입니다. 이는 우리나라와 한민족을 세계 복음화의 비전을 위해 사용하시는 특별한 섭리이자 영광스런 소명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21세기의 대한민국은 글로벌 문화강국으로 도약했습니다. 전 세계인들이 한국으로 몰려오는 놀라운 현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이 때에 한인 디아스포라 여러분의 국제적인 감각과 역량이 복음사역을 위해 크게 쓰임받기를 기대합니다. 대한민국이 문화강국을 넘어 복음강국, 선교강국으로 발전하는데 한인 디아스포라들이 그 중심에 서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사야 60장의 말씀은 여호와의 구원의 빛이 열방으로 향하는 비전을 보여줍니다. 저는 구원의 빛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이제 디아스포라 사역자들을 통해 전 세계로 비취어지는 날을 바라봅니다. 우리 횃불재단은 한인 디아스포라 가족들이 복음을 듣고 변화되어 치유와 회복의 사역자가 되는 과정에 함께하며 섬길 것입니다. 성령의 권능을 받아 땅끝까지 이르러 함께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실 여러분을 축복하고 사랑합니다.

유승현 원장 (재)기독교선교횃불재단

원장소개

횃불회 정보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31길 70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55번지), 재단법인 기독교선교횃불재단    |    대표전화 02-570-7031
Copyright 2010 Torch Center for World Miss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