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스포라


소개글

HOME > 사역 > 디아스포라 선교세미나 > 2013 중앙아시아 횃불지도자 연수과정 > 소개글

작년 5월에 카자흐스탄 알마티에서 여러분을 뵙고 꼭 1년 만에 다시 인사를 드립니다. 그 때 여러분이 보여주신 환대와 하나님을 향한 열정에 저는 큰 도전과 감동을 받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셨고, 한국 교회 못지 않은 건강한 교회들을 이끄시는 모습에 위안과 소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열리게 된 이번 ‘고려인 횃불 지도자 세미나’는 중앙아시아 여섯 개 도시에서 진행될 중앙아시아 횃불회의 시작을 알리는 뜻 깊은 행사입니다. 앞으로 여러분들을 통하여 중앙아시아에 말씀의 운동, 기도의 운동,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바라며 여러분을 이 자리에 초대하였습니다.

횃불은 말씀과 기도와 성령의 사람을 상징합니다. 이 시대에 가장 필요한 사람이 말씀과 기도와 성령의 사람입니다. 교회가 여러분에게 바라는 것도 말씀과 기도와 성령입니다.

이번 고려인 횃불지도자 세미나를 통해 중앙아시아의 모든 횃불회가 든든히 서나가며, 도시마다 마을 마다 말씀과 기도와 성령의 횃불이 활활 타오르기를 소망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여러분 위에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횃불회 정보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31길 70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55번지), 재단법인 기독교선교횃불재단    |    대표전화 02-570-7031
Copyright 2010 Torch Center for World Miss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