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스포라


소개글

HOME > 사역 > 디아스포라 선교세미나 > 2012 횃불디아스포라선교세미나(연변) > 소개글

할렐루야,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연변은 디아스포라의 역사에 있어서 매우 의미 깊은 곳입니다.

130여 년 전에 이곳에 여러분의 선조들을 보내신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서 먼저 그 분들을 보내셨습니다.
여러분은 조선족 2,3,4세들입니다. 여러분은 모국에 대한 동경이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분은 중국어에 능숙할 뿐 만 아니라, 중국의 문화와 습관에도 익숙합니다. 여러분은 준비되고 예비된 선교사입니다. 이제 여러분의 차례가 돌아오고 있습니다.

중국의 디아스포라는 230만 명으로 으뜸입니다. 21세기는 ‘아시아의 시대’입니다. 그 중심에는 강대국으로 부상하는 중국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이 때를 위해서 여러분의 선조들을 앞서 보내셨고, 한인 디이스포라를 통해서 선교사를 삼으시고 중국의 복음화에 큰 공헌을 하실 것이라 믿습니다.

모든 집회 일정 가운데 믿음으로 받아들이고 순종하는 마음으로 따라가는 여러분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마지막으로 집회 기간 내내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가 충만한 시간이 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주찾는메뉴

횃불회 정보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31길 70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55번지), 재단법인 기독교선교횃불재단    |    대표전화 02-570-7031
Copyright 2010 Torch Center for World Missions, All rights reserved.